본문 바로가기

오늘 가보고 싶은 장소

안국역 [푸른별 주막] 생막걸리와 강원도에서 만든 손두부 안주!

 

보글보글 오뎅탕!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안국역 '푸른별주막' 입니다. 

경복궁에서 데이트하고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훈동 인사동16길 17-1

✔️ 영업시간 매일 오후 3:00~오전 12:30까지 

✔️연락처 02-734-3095 

 

경복궁에서 걸어가는 길이에요! (감성감성)

인사동길을 지나쳐 조금 가다보면 이런 골목길이 나와요!

놓치기 쉬우니 꼭 지도 확인하면서 가세요!

날이 조금 쌀쌀해서 오뎅탕을 시켜봤어요! 버너를 같이줘서 끓이면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구성이 좋아서 엄청 맛있었어요! (국물최고)

✔️가격은 20,000원이에요

두부김치 맛집이니 손두부를 안먹어 볼수가 없어서 시켰어요! ㅎㅎ

메뉴이름은 생두부와 여수 갓김치에요

✔️가격은 18,000원이에요! 

두부도 엄청 고소하고 갓김치도 여수에서 먹었던 바로 그 맛이었어요 :) 

손두부의 맛을 2배는 높여줄 어리굴젓!이 있어 바로 시켰습니다 

✔️ 가격은 7,000원이에요 

 

인왕산이나 경복궁 구경하고 마무리로

[안국역 푸른별주막]에서 막걸리 한잔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