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주 여행 로컬커피 / 어른들도 좋아하는 한옥 카페

안녕하세요?

전국을 떠도는 떠도리 J입니다 😀 

반가워요 

 

오늘은 공주여행 중 방문햇던 한옥 카페 '로컬커피'를 소개할게요! 

 

 

✔️주소 - 충청남도 공주시 웅진동 용당길 55-7

✔️영업 시간 - 오후 12:00 - 8:00 (월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마당에서 커피 먹어도 좋을 것 같은데 🌨️

이날은 비가 많이 와서 아쉽게도 안에서 먹었어요! 

 

 

커피랑 디저트 맛집이었어요! 

티라미수랑 다른 디저트를 하나 먹엇는데 

그건 바로 공주 밤으로 만든 밤크림 브륄레입니다! 

 

아주 맛잇었어요 공주가 밤이 유명하다지요 👍

 

 

감성 인테리어 

나오는 노래도 좋아서 휴식하기 좋았어요! 

 

 

 

공주 여행중 만난 귀여운

복슬강아지에요 

귀여운건 나눠야 하니까요! ㅎㅎ

귀여운 강아지 보고 힐링하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