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사상구 덕포시장 김해통닭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

안녕하세요? 

이번엔 부산 서부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덕포시장 🍗김해통닭을 가보았습니다. 

 

✔️  부산 사상구 사상로 285번길 20-7 명지횟집

✔️ 연락처 051-304-4595

 

 

로컬맛집임을 직감하고 찾아갔아요 🍺

 

치킨을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바로 옆에 있는 '삼락생태공원'에서 

1시간 정도 산책을 하고 갔습니다! (먹을거에 진심이에요 전 항상) 

 

 

가는 길엔 이렇게 귀여운 골목길도 있어요

사진 찍으면 멋잇게 나올 것 같은데

저흰 너무 배고파서 간단하게 찍고 지나왔어요 😁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시켰어요

가격은 14,000원이었어요! 

똥집 튀김이 먼저 나와요! 

양배추 케찹 마요네즈도 같이 나와요!🥢

 

 

영롱한 양념을 보라.... 

달짝지근한 양념이 아니라, 묵직한 고추장 맛 가득한 양념이었어요! 

어른들 맞춤 양념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매우 맛있게 먹었어요! 🍖

 

 

당연히 맥주랑 먹었는데.. 분명 맥주사진이 없네요 ㅜ 🍺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네요 

근처에 가게 된다면 또 먹어보고 싶네요! 

 

 

치킨을 맛있게 먹고 돌아가는길

노을이 엄청 멋있게 지네요

요즘은 미세먼지가 덜해서 이쁜 노을을 자주 볼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덕포시장 김해통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