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산소 운동 1시간 하기 좋은 '이수동산' '도구머리 공원' / 걷기 다이어트 효과

안녕하세요?

전국을 떠도는 떠도리 J입니다 😀 

반가워요 

 

 

오늘은 날이 너무 좋아서 근처 이수동산에 다녀왔어요. 이수동산 안에 있는 도구머리 공원은 사당역 근처에 있고 10분정도 골목길을 따라 걸어가면 돼요!

 

지도에서 도구머리 공원을 검색해서 가면 돼요. 날이 좋기도 했지만 걷기 다이어트 겸해서 바로 운동을 나가보앗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예뻐서 서울이 아닌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힐링하고 왔답니다! 👍

 

 

위치

 

이수중학교 근처에 있는 도구머리 공원이에요.

방배역 3번 출구에서 862m에 있어요! 

 

오르막길이 이어져 있긴한데, 힘들진 않았어요.

나무들이 있어서 시원했고 벤치에 앉아서 바람쐬면서 잠시 쉬었어요. 

 

 

 

도구머리 공원

 

도구머리 공원은 이수동산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를 따라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지도와 계단이 보여요.

계단 위로 올라가게 되면 도구머리 공원으로 가실 수 있어요. 

 

 

 

계단이 높아 보이긴하는데 올라가보니 막상 그렇게 높진 않더라구요.

올가가게 되면 정자가 하나 있는데 주민분들이 앉아서 쉬고 계시더라구요.

 

힘들게 올라가면 쉴수 있으니 편하게 올라가보세요!

계단을 올라가고 난 이후에는 평지인 것 같더라구요! 👍

 

 

주변 경관 

 

이수동산에서 사당역쪽으로 내려오다보니 아기자기한 골목길들이 있더라구요.

오르막길로 올라가서 그런지 사당이 한눈에 보여서 좋더라구요!

미세먼지 때문에 잘 안보이긴하지만 그래도 구름이 예쁘지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제주도인 것같지만 제주도가 아닌 이수동산입니다! 이수동산이 이렇게 예뻐요 사람도 없어서 스트레칭하고 걷기 좋았답니다.

가까운 곳에 이런데가 있었다니 이제 알았다는게 슬프네요ㅜ 

 

 

마무리

 

영롱한 무궁화 한번 보고가세요!

걷다보니 날이 조금 더워서 땀이 났지만, 그늘에만 가면 너무 시원해서 좋았어요!

 

사당역/방배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수동산으로 산책 한번 가보세요!

오르막길이 있어 유산소 운동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